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비라는 큰 위험이 있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정치 스릴러, 똑똑하고 용감한 매혹적인 로비스트 엘리자베스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의 영리한 전쟁.

매혹적인 로비스트 "미스 슬로운"

엘리자베스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은 교활한 전술과 전략적 탁월함으로 유명한 강력하고 야심 찬 로비스트입니다. 자신뿐 아니라 팀원들에게도 완벽함을 요구하고 모든 것을 정해진 스케줄에 맞추는 완벽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슬로운은 유명 로비 회사에서 경력이 정점에 달했을 때, 예상치 못한 제안을 받게 되고 총기 규제 법안인 히튼 해리슨 법안을 저지해 달라는 상원의원의 의뢰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슬로운은 강력한 총기 로비 단체에 동조하는 대신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환하여 포괄적인 총기 규제 조치를 옹호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녀의 결정은 정치적 계략의 연쇄 반응을 촉발하여 그녀를 강력한 적들과 충돌시키고 모두와 그녀의 경력을 위태롭게 만듭니다. 슬로운이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 나가는지 일련의 흥미진진한 회상과 현재 사건을 통해 전개되는데 자신의 대의에 대한 슬로운의 확고한 헌신과 도덕적으로 모호한 정치 세계를 파고드는 의지를 드러내며 슬로운은 관객들의 눈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슬로운은 철저한 조사에 직면하면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지능을 사용하여 상대를 압도하고 고양이와 쥐의 매력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영화는 슬로운이 자신의 신념을 위해 치른 개인적인 희생을 파헤치고 그녀의 중요한 경력이 그녀의 관계와 개인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 줍니다. 승률 100%를 자랑하지만 위기에 빠진 로비스트 슬로운의 게임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미스 슬로운 출연진

엘리자베스 슬론(제시카 차스테인): 영화의 중심 인물인 슬로운은 고도로 숙련되고 무자비한 정치 여성 로비스트입니다.

로돌프 슈미트(마크 스트롱):경쟁 관계에 있는 라이벌 로비스트입니다. 그의 캐릭터는 정치적 영향력이 있는 복잡한 세계를 헤쳐나가면서 줄거리에 긴장감과 흥미를 더해줍니다.

에스미(구구 바샤-로):열정적이고 이상주의적인 젊은 여성으로 슬로운의 총기 규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고 도덕적으로 모호한 로비 세계에서 도덕적 나침반 역할을 합니다.

제인몰(앨리슨필):로비 세계의 고위 인물이며, 그의 캐릭터는 전개되는 이벤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슬로운과의 상호 작용이 흥미롭고 재미를 줍니다.

그 외 팻 코너스(마이클 스툴바그), 포드(제이크 레이시),R.M 더튼(라울 바네자), 빌 샌포드(척 샤마타), 에블린 섬너(크리스틴 바란스키), 조지 듀퐁(샘 워터스톤), 론 M. 스펄링(존 리스고), 알렉스(더글러스 스미스) 등이 출연합니다.

영화를 보며 느낀점

이 영화의 강점은 복잡하고 잘 짜인 줄거리에 있습니다.마크 스트롱, 구 음바타 로우 그리고 존 리트고가 연기한 조연출들 역시 각각 그들만의 동기와 복잡한 점으로 이야기에 층을 더합니다. 대본은 날카롭고 정치적인 책략의 마키아벨리적인 특성을 무시하는 대화로 채워져 있어 추종자들을 그들의 자리 가장자리에 놓이게 합니다. 이 영화 촬영은 줄거리에 필수적인 압력을 강조하는 포화 상태의 삽화와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촉구하는 세계의 강렬함을 포착합니다. 음악적인 점수는 영화의 속도 조절을 보완하여 중요한 순간들의 중단과 감정적인 깊이를 강화합니다. "미스 슬로운"은 단순한 정치적 중단자가 아니라 남자가 지배하고 순진하게도 불분명한 직업의 규칙들에 제약을 받기를 거부하는 한 여성의 캐릭터 연구입니다. 설득력 있는 줄거리, 잘 짜여진 대본, 도덕성에 대한 탐구가 돋보이며 로비 세계에 관심이 있거나 단순히 스마트하고 매력적인 드라마를 감상하는 경우에도 "미스 슬로운"은 매혹적인 영화 경험을 선사합니다 로비스트란 세계에 대해 잘 몰랐던 터라 소재 자체가 굉장히 흥미로웠으며 주연인 제시카 차스테인의 로비스트 연기는 정말 일품입니다 그녀의 연기 표정 말하는 방식, 스타일이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 없고 슬로운의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촬영기법이나 전개 방식 또한 슬로운이 어떻게 자신만의 게임을 해나가는지 보는 사람 역시 많은 추리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이 영화를 정말 어쩌다가 시간 때우기 위해 보게 되었는데 저에게는 Top 10 안에 들어가는 영화입니다. 엘리자베스 슬로운의 명대사 " 이 나라 자체가 잘못되었기 때문이죠 양심에 따라 투표하는 정직한 의원에게 보상하지 않고 쥐 같은 자들에게 보상하죠 자기 자리만 보전하면 나라도 팔아먹을 자들에게요. 실수하지 마세요. 이 쥐들이 미국 민주주의의 진정한 기생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