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자신의 첫 솔로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Jungkook: I Am Still)'이 전 세계 1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개봉합니다.
국내에서는 9월 18일 CGV에서 단독 상영될 예정이며 '정국: 아이 엠 스틸'(박준수 감독)은 정국의 놀라운 여정을 기록하며, 재능 있는 아티스트에서 글로벌 팝 센세이션으로 성장한 과정을 보여줍니다.
다큐멘터리는 정국이 글로벌 음악 아이콘으로 성장하기까지 8개월 간의 과정과 그가 팬들, '아미(ARMY)'와 맺은 진심 어린 소통을 친밀하게 보여줍니다.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핫 100, 글로벌 200, 글로벌 200 Excl, US 1위를 달성한 한 첫 솔로 싱글 "Seven"( Latto가 피처링)은 전례 없는 이정표를 세우며 출발했습니다.
미국에서의 음악 산업에 큰 성과를 이루며 정국은 지난해 11월 '3D', 'Standing Next to You' 등 히트곡을 비롯해 다양한 트랙과 장르를 담은 앨범 '골든(Golden)'을 발매했습니다.
앨범은 세계적인 성공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며. 하이브가 제작한 다큐멘터리는 다양한 제작 과정과 솔직한 인터뷰, 독점 비하인드 영상 등 정국의 솔로 앨범 제작 과정을 종합적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욕 타임스퀘어 TSX 엔터테인먼트에서의 열린 공연의 비하인드, 224개 국가 및 지역의 팬들과 소통한 글로벌 'Jung Kook 'GOLDEN' Live'' 의 현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는 미국에서 진행됐던 'Standing Next to You' 녹음 현장의 새로운 영상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정국의 'Jungkook: I Am Still'은 발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빠르게 관심을 끌며 X 트렌드에 오르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정국의 영화는 9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전 세계 12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극장 개봉, 일본은 10월 14일 개봉합니다.